1 > 비즈 Link

본문 바로가기
  • Home
  • 현재위치 : news > 비즈 Link
  • 비즈 Link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크리에이터가 데이터를 넘어서는 법 ㅣ 황보현 솔트룩스 CCO

정말 세상을 뒤집을 크리에이터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먼저 데이터를 잘 봐야 합니다. 하지만 데이터를 잘 보고 다음 패턴을 맞추는 정도로는 부족합니다. 내 스스로 다른 사람들이 분석하고 찾아볼 만한 데이터가 되어야 합니다. 데이터를 넘어서는 훌륭한 크리에이터가 되는 법을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추천0 비추천0
프린트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댓글목록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