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 Home
  • 현재위치 : > 회사소개
  • 회사소개      |

회사소개

바야흐로 디지털과 인터넷 혁명의 시대입니다.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한 걸음 더 앞서가기 위해 최첨단 인텔리전트 빌딩에 위치한 편집국에 국내 언론 최초로 통합정보센터 개념의 미디어 센터를 설치하고 신문 방송 온라인뉴스 잡지 출판 등 모든 정보 매체를 망라하는 종합 미디어그룹으로서의 시설과 면모를 갖추었습니다. 

이로 인해 세계 수준의 고급 경제정보를 원하는 독자들에게 생생한 뉴스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미디어그룹으로서 도약을 꿈꾸며, 한국에는 부산비즈니스뉴스가 있습니다.


한국경제의 구조적 문제점을 극복하고 21세기 초일류국가로 도약할 수 있는 국가적 비전을 제시하는 것이 이 시대 언론의 막중한 책임이자 사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지식강국, 두뇌강국의 내일을 위해 새로운 비전과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창의력과 혁신을 중시하며, 지식경제기반의 시스템 구축을 통해 21세기 초일류 국가의 꿈을 실현하는 일 - 세계최고의 지식경제신문을 추구하는 부산비즈니스뉴스의 목표입니다.


한국을 부자나라로 만드는 것이 부산비즈니스뉴스의 지향점입니다.

부산비즈니스뉴스는 국내기업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도록 돕고, 독자들에게 국내외 경제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해 밤낮 없이 뛰고 있습니다. 

신의성실한 보도·부의 균형화 실현·기술개발의 선봉·기업육성의 지침은 부산비즈니스뉴스의 사시(社是)입니다. 부산비즈니스뉴스는 사시의 실현으로 세상을 부자로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지식신문 부산비즈니스뉴스의 국제적 위상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부산비즈니스뉴스는 공동으로 지구촌 지식격차 해소를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언론은 다른 어떤 기업 보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해야 한다!

건전한 기업문화 육성과 창달에 주력해왔습니다.

뉴스와 정보전달 외에도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국가적 과제를 공론화하고 건전한 방향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항상 국가와 국민 경제를 먼저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회의 공기(公器)로서 그 책무를 다할 것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